티스토리 뷰


웹 호스팅에 대해 혼란스러운 경우 다음 내용 읽기



고객에게 비즈니스 메시지 또는 프로모션과 함께 자동 이메일을 한 번에 보내시겠습니까? 좋은 웹 호스팅 회사를 선택한다면, 이 일은 해낼 수 있을 것이다.


웹 호스트를 구분하는 요소와 사이트를 효율적으로 실행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에 대해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공유 호스팅 또는 전용 호스팅이 귀사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지 결정해야 한다.


대규모의 복잡한 사이트 또는 전자 상거래 노력은 고객들의 느린 경험을 방지하기 위해 전용 호스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대신 전용 서버를 선택하십시오.




수신하는 호스팅 서비스가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백업 호스트 체크아웃을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현재 서비스가 너무 신뢰할 수 없거나 완전히 고장난 것으로 판명될 경우, 다른 웹 호스팅 서비스로 변경하십시오.




웹 호스트를 구입하기 전에 우선 순위 목록을 만드십시오.


원하는 것과 필요한 것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알고 있다면 사용 가능한 옵션을 비교하는 것이 더 쉬워질 것이다.


이런 종류의 리스트를 만드는 것은 당신이 가능한 가장 좋은 거래를 발견하는 대신 가격과 같은 단 하나의 요소에 대해서만 결정을 내리는 것을 도울 것이다.




무료 호스팅이 귀사의 요구에 적합한가? 무료 호스팅 서비스는 종종 최소의 백업 서비스(있는 경우)를 제공하므로 중요한 모든 데이터에 대한 백업을 직접 보관하십시오.


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을 경우 사이트에 문제가 발생하면 상당한 데이터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다.




사이트를 확장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는 웹 호스트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에 비디오나 사진을 추가할 계획이라면, 당신은 기본적인 HTML 스크립팅을 사용하는 사이트보다 더 많은 공간이 필요할 것이다.


파일을 호스팅하는 것만으로 100MB - 1GB 정도가 도메인에 적합한 시작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




웹 호스팅 서비스는 당신의 사이트가 얻고 있는 트래픽의 종류에 따라 당신에게 요금을 부과한다.


정액제가 될까? 트래픽 양에 따라 달라지는 속도?



사실, 많은 웹 호스팅 제공자들은 다른 사람의 호스팅 능력에 의존하는 중간 관리자들이다.


이 더 큰 회사들은 더 싼 가격에 큰 블록의 서버 공간을 구입하고, 더 작은 웹사이트에 이 공간을 임대하여 돈으로 만든다.


호스트의 실제 위치를 파악한 다음 해당 서버 사용에 대해 제공되는 최상의 가격을 협상하도록 하십시오.




웹 디자인을 처음 접하는 경우 추가 벨과 휘파람 대신 뛰어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 호스팅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처음 시작할 때 웹 호스팅에 대한 많은 질문이 머릿속에 떠오르기 때문에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질문에 대답할 준비가 된 호스트를 원할 것이다.


현란한 애플리케이션과 열악한 기술 지원을 받는 웹 호스트보다 유능한 기술 지원을 받는 단순한 웹 호스트가 더 낫다.




메시지 게시판에 있는 호스트 클라이언트와 연락해 보십시오.


질문을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는 어떤 회사도 배제할 수 있다.


이러한 논의를 바탕으로 좋은 회사를 선택한 후 사이트에 대해 더욱 자신감을 가질 수 있다.


회사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얻기 위해 현재 고객의 머리를 쥐어짜는 것만큼 좋은 것은 없다.




선택한 웹 호스트가 개발 팀에서 현재 사용하거나 나중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든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어떤 회사가 당신이 사용하는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할 수 없다면, 당신은 성공적인 웹사이트를 가질 수 없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를 개발하고 당신의 호스트가 당신이 미래에 사용하려고 계획했던 언어를 지원하지 않는 것을 발견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당신 자신을 제한하게 될 것이다.


웹 호스트를 전환할 때 어려울 수 있다.




웹 호스팅 회사를 선택할 때 가격이 유일한 결정 요인이 되어서는 안 된다.


모든 선택 사항과 기능을 조사하십시오.


여러 가지 요인을 고려해야 할 것이므로, 자신의 필요에 맞는 회사를 꼭 선택하도록 하라! 당신의 모든 필요를 충족시키는 회사를 선택하십시오.




위의 정보에서 알 수 있듯이, 모든 웹 호스팅 회사가 동일한 것은 아니다.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을 찾기 전에 고려해야 할 많은 다양한 계획과 특징들이 있다.


위의 팁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향후 성공을 보장하십시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